본문 바로가기
추천책리뷰

완전배출 도서의 책소개, 저자소개, 발췌문

by 휴식and 2024. 1. 29.

완전배출

완전배출 도서의 책소개, 저자소개, 발췌문을 소개할텐데 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하고 건강분야 4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채소과일식>의 저자 조승우 원장이 새 책을 냈다. 비만과 질병의 원인을 세계 석학들의 명저들을 인용하며,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쉬운 말로 분석하고 증명해내는 좋은책을 알아보는데 1분만 투자하세요.

 완전배출 도서의 책소개

여기 죽다가 살아난 남자가 있다. 사업을 하면서 많은 돈을 벌기도 했다. 정신없이 살았고 고기와 가공식품도 정신없이 먹었다. 말랐던 몸이 80kg까지 불어났고 아프기 시작했다. 진찰을 받아보니 심장이 막히는 관상동맥질환이었다.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약도 먹고 시술도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자연치유와 인류학 책들을 처음부터 읽기 시작했다. 많은 책을 읽은 후, 병원과 약물로는 비만과 질병 치료가 불가능함을 깨달았다.지구상의 모든 야생동물 중에 비만과 질병으로 고생하는 동물이 없음을 깨달았다. 야생동물들은 모두 불로 익히지도 않고 공장의 첨가물도 넣지 않은 ‘산 음식’을 먹고 있었다. 이를 깨닫고 실천을 하자 몇 달 만에 62kg으로 살이 빠지고 심장병이 씻은 듯이 나았다. 환자들에게 돈이 안 되는 채소와 과일과 무첨가 주스를 권했다. 난임의 산모가 아이를 낳았고, 밤새 울던 아이가 방실방실 웃는 기적들이 발생했다.첫 번째 책 <채소과일식>을 냈다. 의외로 반응이 뜨거웠다. 유튜브 5천만 조회를 기록했고 각종 서점의 건강분야 40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그 이후 지금까지 10년 동안 요요 현상도 없이 질병도 없이 62kg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다. 병원에 가본 적도 없다. 본인이 자기 이론의 증거임을 몸으로 증명하고 있다.‘산 음식’을 먹자 모두 씻은 듯이 나았다 지구상의 모든 야생동물 중에 비만과 질병으로 고생하는 동물은 없다. 그들은 모두 불로 익히지도 않고 첨가물도 넣지 않은 ‘산 음식’을 먹고 있다. 저자 본인도 이를 깨닫고 채소·과일·무첨가 주스를 먹으며 실천하자 몇 달 만에 80kg에서 62kg으로 살이 빠지고 심장병이 씻은 듯이 나았다. 환자들에게 돈이 안 되는 ‘산 음식’을 권했다. 난임의 산모가 아이를 낳았고, 밤새 울던 아이가 방실방실 웃는 각종 기적들이 발생했다. 비만과 질병은 독성 노폐물 때문이다. 왜 이런 일이 생기는 것일까? 독소, 그러니까 몸속의 노폐물이 완전히 배출되었기 때문이다. 우리 몸에는 100조개의 세포가 있는데 매일 3,300억 개의 세포가 사망한다. 이 죽은 세포는 청소해서 밖으로 배출되어야 한다.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도 매일 수많은 노폐물이 발생하는데 이것 또한 배출되어야 한다. 이 독성 노폐물들이 혈관을 통해 심장이나 뇌로 가면 사망이다. 현명한 우리 호모사피엔스는 본능적으로 죽지 않기 위해 지방에 독소를 쌓아 놓고 수분을 불러 모아 생명을 유지한다. 

 저자 조승우 소개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은행에서 첫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돈을 만지다 보니 돈이 탐이 났다. 커피 사업을 시작했고 탐나게 돈을 벌기도 했다. 정신없이 살았고 고기와 가공식품도 정신없이 먹었다. 몸이 아프기 시작했다. 177cm 62kg에서 80kg으로 몸이 불어났고 심장이 막히는 관상동맥질환을 앓기 시작했다. 병원을 찾았고 약을 먹었지만 소용없었다. 이유를 알고 싶어 약대 한약학과에 진학, 몸과 질병에 관한 공부를 시작했다. 많은 책을 읽은 후, 병원과 약물로는 비만과 질병 치료가 불가능함을 깨달았다. 산 음식(채소와 과일과 무첨가 주스)을 먹으면 살고, 죽은 음식(가공식품)을 먹으면 죽는다는 진실을 깨달았다. 깨닫고 실천하자 심장병이 씻은 듯이 나았다. 환자들에게 돈 되는 한약을 팔기보다, 돈 안 되는 채소과일식을 권했다. 난임의 산모가 아이를 낳았고 밤새 울던 아이가 방실방실 웃기 시작했다. 그 이후 저자 본인도 지금까지 요요 현상도 없이 질병도 없이 62kg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다. 건강분야 40주 연속 1위의 베스트셀러 <채소과일식> 저자. 한약 전문 약국 <예방원> 원장, 바로 이것이 질병과 비만의 원인이다.고 정주영 회장은 항상 ‘해봤어?’라고 되물었다.유튜브 5천만 뷰를 돌파하고 건강분야 40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채소과일식>의 저자 조승우 원장이 새 책을 냈다. 비만과 질병의 원인을 세계 석학들의 명저들을 인용하며,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쉬운 말로 분석하고 증명해낸다. 현대그룹의 창업자 고 정주영 회장은 사람들이 안 된다고 할 때, 항상 ‘해봤어?’라고 되물었다. 이 책을 읽고 해보시라. 조승우 원장의 이론이 진실임을 깨달을 것이다. 저자 조승우님의 개인 경험담과 함께 지난 날의 이야기들로 허심탄회하게 시작해요. 저자 조승우님은 커피 사업을 하며 성공가도를 달리다가 건강악화로 사업을 접고 고향에 내려와 요양을 하며 인간이 질병에 걸리는 이유에 대해 고심하다 약대 한약학과를 진학했고 현재는 예방원 운영 및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세요. 우리 호모 사피엔스는 과일 채소를 먹고 진화해오다가 1만 년 전 농업혁명을 통해 무너지게 되었어요. 불을 사용하고 경작을 하고, 가축을 기르며 이때부터 우리 인류는 질병에 걸리기 시작해요. 하지만 우리는 매스컴과 상업자본주의에 눈이 가려지고, 생각을 강요당하며 우리도 인지하지 못한 사이 외부에 의해 프로그래밍된 생각들을 당연하다고 여기게 되었어요. 저자 조승우 님은 그 생각의 틀을 깨고 초등학생과 같은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보기를 당부하고 있어요.

 완전배출 도서의 발췌문

외부에 의해 강요된 생각을 모두 벗어버리고 초등학생과 같은 마음으로 이 책을 읽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부에서 생각이 바뀌지 않으면 똑같은 현상이 되풀이될 뿐입니다. 우리의 생각은 외부에 의해서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래밍 된 벽을 깨야 합니다. 그러나 알이 밖에서부터 깨지면 생명이 끝이 납니다. 알은 내부에서 깨져야.몸이 살아나려면 몸속으로 쓰레기가 들어오지 않으면 되고, 들어온 쓰레기라 하더라도 매일매일 청소하는 시스템이 작동하면 됩니다. 강에 넘치는 쓰레기를 완전히 배출하면 강물이 아름답게 흐르고, 몸의 쓰레기를 완전히 배출하면 비만과 질병이 사라진다고 주장하는 이유입니다.여기서 저는 방귀와 트림 역시 자연 치유의 일부분이라는 점을 또 강조합니다. 방귀와 트림이 나오지 않는 시스템이 1등이라면 방귀와 트림이 나오는 시스템이 2등이고, 이것저것 섞어 먹는데도 방귀와 트림이 나오지 않는 시스템이 꼴찌입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독가스가 밖으로 새어 나오면 그나마 좀 살 수 있지만 독가스가 못 나오고 몸...만일 야생동물들이 배란 기간에 피를 흘린다면 그것은 아주 위험한 일입니다. 사자와 하이에나와 같은 천적들에게 자기의 위치를 노출시키기 때문입니다. 초식동물들이 들판에서 아이를 낳은 후 자신들의 위치를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태반을 곧바로 먹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배란기의 암컷들은 질 밖으로 ‘임신이 가능합니다’라는 냄새로 수컷들에게..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새벽 4시-낮 12시까지는 우리 몸의 배출 주기입니다. 몸속의 노폐물과 음식 찌꺼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시간입니다.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눈곱이 끼고 소변이 마렵고 대변이 마려운 것입니다. 이 시간에 음식이 들어오면 어떻게 될까요? 강 하류로 쓰레기가 내려가는데 상류에서 다시 쓰레기를 쏟으면 어떻게 될까요? 정답은 ‘막힘 현상’, 즉 변비입니다. 크든 작든 약간의 덩어리나 멍울 같은 것이 생겼다면 그것은 림프주머니가 부어 있는 상태인데요. 많은 독소가 몸속 여러 곳으로 돌아다니면서 말썽을 부리지 못하도록 림프주머니에 모아 놓고 독소의 이동을 막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몸 어디가 조금 부었다고 해서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림프 시스템의 자연스러운 치유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림프 시스템은 우리 몸의 ‘하수종말처리장’의 역할을 하는 고마운 시스템입니다. 우리 인간의 몸은 모두 혈관으로 연결됩니다. 한 나라의 모든 도로가 끈적끈적한 진흙탕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진흙탕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차량들이 아우성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 나라의 모든 기능은 마비될 것입니다. 우리 몸도 이와 다를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산소 쓰레기(활성산소)가 무서운 것입니다. 이 산소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음식, 즉 혈관을 탁하게 하는 음식 대신에 맑게 하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어리석은 우리 인간은 ‘우리가 먹는 음식이 어떤 영양 성분이 있는가’에 관심이 있을 뿐,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히 하는 음식이 무엇인가’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먹으면 그냥 다 알아서 밖으로 나온다고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